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야기

잇치 치약 가격, 잇치 치약 파는곳 정리

by 배려와 존중 2020.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소에 제가 이용하는 치약이 있는데요.

잇치 치약입니다. 제대로 된 이름은 '잇치 페이스트'입니다.

잇몸 건강에 잇치라고 자신 있게 적혀있네요.

평소에 의심이 많은 저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기대 없이 사용을 해서 그런지, 잇치 치약하고 제가 잘 맞아서

그런 건지 저는 잇치 치약 되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치약을 보면 정말 다양한 종류가 많습니다.

근데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것, 즉 너무

매운듯한 그런 강한 느낌이 들지 않는 치약을 중요시 여깁니다.

어떤 치약은 정말 너무 자극적이어서, 이를 구석구석 닦아야 하는데

그러지를 못하겠는 치약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그런 치약을 사용하면 양치가 끝나고 헹굴 때에도 고통스럽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 잇치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기대와 달리 만족스러웠던 잇치 치약 가격, 잇치 치약 파는 곳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잇치 치약 가격

잇치 치약은 일반 치약에 비해 가격이 꽤나 높은 편입니다.

이렇게 저렴하지 않은 치약을 사용하게 된 계기는 자주 가는 동네 치과에서

치료를 받고 의사 선생님이 잇치 치약이 좋으니 사용해보라고 권해주셔서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잇치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약국마다 조금씩의 가격차이는 있는 듯합니다.

처음에는 잇치 가격을 보고 이 비싼걸 왜 권해주신 걸까 싶었지요

그래도 '잇몸과 이 건강에 돈을 아끼지 말자' 하는 생각으로 써보게 됐습니다.

그렇게 사용하기 시작해서 지금까지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치약입니다.

※제가 잇치에 대한 칭찬을 많이 하고 있는데, 저는 잇치 치약 회사와 아무런

관계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제가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고 말하는

스타일이라서 써보니 좋아서 말씀드리는 것뿐입니다.

 

2. 잇치 치약 파는곳

혹시 잇치 치약을 인터넷에 검색해보셨나요?

아마 사진과 같은 동화약품의 잇치 치약을 판매하는 사이트는 없을 것입니다.

왜냐면 잇치 치약은 약국에서만 팔고 있기 때문입니다.

잇치 치약을 구매하시려면 조금 귀찮더라도 약국에 가셔서

"잇치 치약 하나 주세요." 해야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요즘 같은 시대에

치약을 굳이 약국에 가서 사야 하나 싶었는데, 잇치 치약에 만족도가 높기에

필요할 때 한 번에 3~4개씩 사두곤 합니다.

잇치 치약은 동네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